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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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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좌지오사카부 사카이시 사카이구 카이마치 히가시2쵸 1번 29호축제
- 塩土老翁神 (전 개구마을 신)
항해의 신, 소금을 맡는 신이며, 모르는 신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 盞盞嗚神 (모토 기도 무라의 신)
우두 천왕이라고도 소민 장래라고도 불리며 역병 제재의 신으로서 숭배되고 있습니다.
- 생국혼신(모토하라무라의 신)
국토 개발, 발전의 기초가 되는 신으로서 숭배되고 있습니다.
유서신공황후가 삼한(한반도)에서 이시즈하마에 상륙되어 시오구마쓰바라에서 오쿠마왕의 반란을 평정하기 위해 전승기원의 기도를 했을 때, 노어부가 적목어(도미)를 헌상한 것 키치 죠의 간증으로 기뻐하고 야에 조로로 향하는 땅에 소금 토로 봉의 어혼을
모시고라는 사기에 의해 개방 신사가 창건되었습니다. 라고도 불리게 됩니다.신문
미츠츠코
당 신사의 사문은 세 가지로 드문 것입니다. 원래는 제신에 관계가 있는 巴이었습니다만, 하쿠호네 연간의 씨자 중 보다 하나의 가쿠에 가지가 세개 생겼다, 이것은 축하하고 싶은 일 이다 라고 봉납되어, 그것보다 토모가 다게로 바뀌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또, 에도 시대의 공가인 마사모치마치 공통이, 미츠 시게코의 그림에 와카를 부어 당신사에 봉납하고 있습니다.
역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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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애 천황기신공황후의 칙원으로 창건토시타 천황 10년(530년)스위프 연 야부를 보내고 고베를 정한다백봉년(680년 전후)巴紋에서 세 가지 가지의 사문으로의 변화의 고사유텐헤이 3년(731년)스미요시 신사(타이샤) 신대기에 기재텐헤이 18년(746년)염불사 건립(이 항대사 인기에 의한) 신불습합의 시작
8월 1일 세이부 천황행행다이도 원년(806년)공해보탑 건설연장 5년(927년)연희식 등재승평 2년(932년)신계정 5위 위로 진행아마나가 4년(1113년)개방·키토·하라무라의 3사
병합승안 4년(1174년)일절 경장 건립문치 3년(1187년)지화 문서 - 사카이에서 가장 오래된 현존 문서영화원년(1375년)염불사 연중 행사 이루다오나가 32년(1425년)여원 고쇼 광범문원 기원소가 되는 염불
사탑오나가 34년(1427년)아시카가 요시지 기원소가 된다문명 16년(1483년)미무라 사 제례 기록 - 미야자 기록천문 4년(1535년)千利休初見-念仏차장 일기텐쇼 7년(1579년)오데라명 하츠미(쓰다 종급 일기)텐쇼 14년(1586년)도요토미 히데요시에서 80석 주인장을 받는다명력 원년(1655년)천궁-도쿠가와 가선관문 3년(1663년)삼중탑 재건겐로쿠 3년(1690년)다이지 엔기 그림 권 가미 아즈사원록기鉾祭礼에 나간다우호 6년(1721년)야요시 우에몬 가마 기진게이오 4년(1868년)8월 26일부터 28일까지 메이지 천황 어 즉위 기원메이지 원년(1868년)9월 28일부터 10월 5일까지 도쿄행 행금 뒤로 기원메이지 6년(1873년)향사가 되다메이지 7년(1874년)여홍장(현천양고등학교) 경내에 설치메이지 22년(1889년)사카이시 관공서 경내에 놓인다메이지 28년(1895년)부립 제2 심상 중학(현 삼국 언덕 고등학교) 경내에 개설메이지 35년(1902년)부사가 되는
가구라덴 건립메이지 43년(1910년)다이지 엔기 국보 지정다이쇼 3년(1914년)사카이 시립 유치원(현 제일 유치원)이 경내에 설치된다다이쇼 4년(1915년)객전 건립다이쇼 10년(1921년)요시미츠 단도 국보 지정쇼와 20년(1945년)7월 10일 전재에 의해 사카이우치도 우젠야키쇼와 25년(1950년)다이지 엔지, 단도명 요시미츠 중요문화재로 지정쇼와 28년(1953년)후시미 천황 젓가락 어카집 겨울 백수 중요문화재로 지정쇼와 39년(1964년)본전 배전 재건쇼와 41년(1966년)의식전 미즈카쿠 준공쇼와 45년(1970년)창건 1700년식 연대제 제행
개방 신사 사료 상 아즈타마가
키, 등편 등 정비쇼와 60년(1985년)20년식 연제 제행헤세이 원년(1989년)경내의 전재 부흥 정비 끝내는 후루사 정비 준공 참배도 조약돌 등
경내
정비
신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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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전의 북쪽에 있던 우물 가게와 같은 작은 사당. 사람들은 그것을 『시라수염씨』라고 부르며 신앙하고 있었습니다…
옛날에, 조선의 나라에 국민으로부터 몹시 신뢰를 받고 있던 젊은 빛이라는 왕님이 계신 것 같다. 계속 꾸짖었다. 이 신라
(시라기)로부터 건너 온 신 「시라수염씨」와, 이소라(시라)라고 칭하는 일본의 신과의 혼합체가, 경내에 모셔져 있는 「시라수염씨」그럼 .
시라 수염 씨 '를 모시는 사당 안에는 우물 가 있고, 그 안에 한 마리의 용신이 살고 있어 매년 초가을
무렵 이 되면 승천하여 폭우를 내리고 농민들을 기뻐했다고 한다. 아니, 뭐든지, 개방 신 사에 모셔져 있는 스사노오의 신은, 오랫동안 신라의 나라에 살고 있어, 신라에 정통한 신으로서 오르게 되어 왔다고 한다
. 가져왔다.
김룡정의 전설
신사 서문 입구의 '금룡정'이라 불리는 옛 우물에는 이런 전설이…
옛날에, 여기에 해회사라는 절이 있었다고 한다. 어느 해의 여름, 매일, 햇볕이 계속되어, 우물까지 물이 없어져 버렸다 그런 어느 날, 해회사의 와상이 정원에 접어들고 있다 그리고 한 노인이 왔고, 에서 뱀에 태어난 나를 구해 주세요」라고 하기 때문에, 와상은 「념불을 일신에 기도해 주세요」라고 가르쳤다
고 한다고 하면 노인은 매우 기뻐하고 「감사에 좋은 일을 가르쳐 봅시다. 정원 가마우지 날개를 깔고 밤새 놓고 그 아래 에 백로가 솟아나면 거기
를 파고 봐.」라고 말해 남겨, 그대로 떠났다고. 나.
와상은 노인이 말한대로 하고 파고 보면, 무려 깨끗한 물이 이렇게 솟아나온 것 같다. 의 모습으로 바뀌어 사라진 곳이라고 한다.
미무란보
본전 앞에는 전전까지, 수령 600년 이상이라고 불리는 녹나무의 오목이 있어, 거기에 나이를 든 텐구가 살고 있었다고 하면…
키도, 하라, 개방촌의 3개의 마을의 사가 합병된 그 옛날 옛적에, 여기의 마을 사람을 「미무란보」라고 했다. 그 중에, 「1일 천리의 길을 왕복할 수 있다」 하는 자가 있었던 것 같다. 미무란보 텐구」라고 기념해 두었다.
어느 때, 이 텐구 「하계에는 살 수 없다」라고 말해, 신사 본전 앞에 있는 녹나무의 오목에 올라가, 사람 앞에 다시 모습을 보이지 않게 되었다. 하지만 떡은 보이지 않고, 나무의 가랑이에 마련된 사가 어두운 어둠 속에 떠 있는 것 같았다
. 는 야마토 요시노의 오텐구와 문답의 싸움을 실시했다고 한다. 에도 패배했기 때문에 하룻밤
요시노로 비행하여 오텐구 의 무릎 아래에 참석했다고. 「무란보 텐구」가 다이지의 산문을 그 때에 운반한 것이잖아.
가는 방법
〒590-0953
오사카부 사카이시 사카이구 카이마치 히가시2쵸 1-29 자세한 것은 이쪽
TEL. 072-221-0171(문의 시간 9:00~17:00)
팩스. 072-223-9512

- 주차장 있음
- 수유실・기저귀 교환 침대 있음
- 휠체어용 화장실 있음
- 배전 전에 슬로프 있음

기차를 이용하는 경우
난카이 본선 「사카이 역」에서 도보 약 10 분난카이 타카노선 「사카이히가시역」에서 도보 약 15분한사카이선 「오코지역」 또는 「숙인역」 하차, 도보 약 5분
버스를 이용하는 경우
난카이 본선 「사카이 역」또는 난카이 타카노 선 「사카이 동역」에서 난카이 셔틀 버스에 승차→ 「다이지 키타몬 야마노구치 앞」 하차, 도보 약 3 분JR 한와선 ‘사카이시역’에서 난카이 버스 ‘사카이역’ 방면에 승차
→ ‘다이데라 미나미몬 야마구치마에’ 하차, 도보 약 3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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