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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여행

고즈넉한 항구 도시 쓰루가에서 만나는 붉은 벽돌창고

by tirpoftirp 2024. 10. 16.

쓰루가 붉은 벽돌 창고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내용을 꼼꼼히 확인하고 붉은 벽돌창고의 매력에 푹빠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쓰루가에서 만나는 붉은 벽돌창고

자동목차

이용안내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개관 시간9:30 ~ 22:00
[북동(디오라마관)] 9:30 ~ 17:30 (최종 입관은 17:00)

휴관일수요일(공휴일인 경우 그 다음날)
12월 30일부터 다음해 1월 2일까지

이용요금

구분금액

북동(디오라마관) 일반 【개인】1인 400엔 【단체】1인 320엔
초등학생 이하 【개인】1인 200엔 【단체】1인 160엔
모형 운전 체험 1대당 1회당 100엔(3분간)
광장(오픈 가든) 및
시민 갤러리(갤러리 스트리트)

1 평방
미터당 1시간당 5

※장애인 수첩을 가지고 계신 분 및 동행하는 분 1분까지 무료입니다.
※3세 미만의 어린이는 무료입니다.
※【단체】는 20명 이상의 단체 요금입니다.

 

주차장승용차:60대
버스:3대(예약 ​​필요)

 

단체 예약에 대해서

15명 이상으로 내관되는 경우는, 하기 링크로부터 「쓰루가 붉은 벽돌 창고 디오라마관 단체 견학 신청서」의 PDF 또는, Excel 파일을 다운로드해 주셔, 필요 사항을 기입하신 후, 쓰루가 붉은 벽돌(FAX 0770-47 -6613)까지 팩스하십시오.
※단체 이용, 또는 전세 버스 이용의 손님에게 혼잡이 없는 관내를 견학 받기 위해(때문에), 15분 이상의 이용으로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협조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덧붙여 단체 요금은 20명 이상이 되고 있으므로, 실수가 없도록,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시설 가이드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디오라마관

메이지 후기부터 쇼와 초기에 걸친 쓰루가의 거리를 철도와 항구의 디오라마로 재현해, 「운전 체험」이나 「라이브 영상」, 「AR」등의 엔터테인먼트로, 쓰루가의 역사를 즐겁게 배울 수 있는 국내 최대 급의 디오라마관입니다.
또, 제2차 세계 대전 중에 많은 유대 난민의 생명을 구한 스기하라 치바토씨의 위업에 관한 인도의 항구의 에피소드나 호쿠리쿠 신칸센 등 진화하는 교통의 요충 쓰루가를 영상으로 연출하는 것으로, 과거를 체감하고 가까운 미래에 마음을 놓을 수 있습니다.

개관 시간9:30~17:30(최종 입관 17:00)   이용요금 일반/400엔(단체 320엔) 초등학생 이하/200엔(단체 160엔)
휴관일수요일(공휴일인 경우 그 다음날) / 12월 30일부터 다음 해 1월 2일까지

레스토랑관

레스토랑관은 아시아와 대륙 유럽을 연결하는 항구 거리로서의 역사에 연관되어, 「바다와 항구, 국제성」을 컨셉으로 해, 붉은 벽돌 창고의 벽돌 구조의 낡은 모습을 최대한으로 살려, 해외나 도시권 레벨의 질을 갖추면서 도시권에는 없는 쓰루가 특유의 매력을 자아냅니다. 쓰루가의 산해의 행운을 멋진 벽돌 공간에서 느긋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개관 시간 매장에 따라 다릅니다.  

오픈 가든

가나가사키 주변의 ‘거리’와 ‘붉은 벽돌 창고’를 연결하는 장소로서 개방적이고 모두가 자유롭게 들를 수 있는 오픈 가든입니다.
휴식의 장소나 이벤트 광장으로서 다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어 레스토랑관의 점포에서도 오픈 카페나 레스토랑 웨딩등으로서 상호 활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쓰루가산의 시나다석으로 만든 돌 스테이지와 와카기의 느티나무를 오픈 가든의 심볼로 배치해, 바다풍을 느끼면서 산책을 할 수 있어, 가나가사키에 탄생한 새로운 공간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심기심볼 트리의 느티나무를 비롯하여 사계절마다 꽃 나무를 배치. 올 시즌 즐길 수 있는 영국 정원.잔디 광장중앙은 이벤트나 레스토랑&가든 웨딩 등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잔디 광장.
원로오픈 가든을 산책할 수 있어 사계절의 꽃나무를 즐길 수 있는 원로. 통로에는, 붉은 벽돌을 부설해, 일부에 시민의 분들이 마음을 담은 메모리얼 벽돌 53개를 배치. 붉은 벽돌 창고를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쌓아 올린 원로입니다.나무 갑판스테이지나 오픈 카페로서 활용할 수 있는 덱.

가는 방법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오실 때는, 후쿠이현 쓰루가시에서 운행하고 있는 「구루토 쓰루가 주유 버스」가 편리합니다.
JR 쓰루가역(서쪽 출구)→「붉은 벽돌 창고」버스 정류장 하차

 

주소〒914-0072 후쿠이현 쓰루가시 가나가사키초 4번 1호TEL0770-47-6612팩스0770-47-6613

교통정보

철도 이용

출발지이용 열차소요시간루트
도쿄 신칸센 이용 약 2시간 50분 도쿄역 신칸센「(요네하라 정차) 히카리」 요네하라역(환승) 특급 「시라사기」 쓰루가역(하차)
나고야 신칸센 이용 (최단 시간) 약 1시간 나고야역 신칸센「(요네하라 정차) 히카리」 요네하라역(환승) 특급 「시라사기」 쓰루가역(하차)
재래선 특급 이용(환승 없음) 약 1시간 30분 나고야역 특급 「시라사기」 쓰루가역(하차)
오사카 재래선 특급 이용 (최단 시간 · 환승 없음) 약 1시간 20분 오사카역 특급 「썬더버드」 쓰루가역(하차)
신쾌속 이용(환승 없음) 약 2시간 오사카역 신쾌속 「쓰루가」행 쓰루가역(하차)

자가용 자동차 이용

출발지이용도로소요시간루트
도쿄 토메이 고속도로 경유 (약 450km) 약 5시간 40분 도쿄 IC 토메이 고속 메이신 고속 요네하라 JCT(분기) 호쿠리쿠도 쓰루가 IC
나고야 메이진 고속도로 경유 (약 130km) 약 1시간 30분 나고야 IC 메이신 고속 요네하라 JCT(분기) 호쿠리쿠도 쓰루가 IC
오사카 메이진 고속도로 경유 (약 160km) 약 2시간 스이타 IC 메이신 고속 요네하라 JCT(분기) 호쿠리쿠도 쓰루가 IC
고베 마이즈루 와카사 자동차도로 경유(약 180 km) 약 2시간 30분 니시노미야키타IC 중국도 요시카와JCT(분기) 마이와카도 쓰루가IC

주차장 안내

고속버스

출발지출발 장소소요시간운행사
도쿄 도쿄역 야에스 남쪽 출구 약 7시간
  • JR 버스 관동
  • 경복버스
  • 후쿠이 철도
나고야 나고야 메이테츠 버스 센터 약 1시간 45분
  • JR 도카이 버스
  • 메이테츠 버스
  • 경복버스
  • 후쿠이 철도
오사카 오사카역 약 2시간 40분
  • 한큐 고속버스
  • 경복버스
  • 후쿠이 철도

비행기 이용

비행기로 오시는 경우는 고마쓰 공항의 이용이 됩니다. 고마쓰 공항에서 JR 고마쓰 역까지 리무진 버스가 운행됩니다.
고마쓰 공항에서 쓰루가까지는 상기 리무진 버스, JR 특급 열차 이용으로 약 1시간 40분입니다.

출발지이용 공항소요시간운행사
도쿄 하네다 공항 출발 고마쓰 공항까지 약 1시간, 고마쓰 공항 쓰루가 1시간 40분
  • ANA
  • JAL
홋카이도 신치토세공항 출발 고마쓰 공항까지 약 1시간 45분, 고마쓰 공항 쓰루가 1시간 40분
  • ANA
도호쿠 지방 센다이 공항 출발 고마쓰 공항까지 약 1시간 5분, 고마쓰 공항 쓰루가 1시간 40분
  • ANA
규슈 지방 후쿠오카 공항 출발 고마쓰 공항까지 약 1시간 15분, 고마쓰 공항 쓰루가 1시간 40분
  • ANA
오키나와 나하 공항 출발 고마쓰 공항까지 약 2시간 15분, 고마쓰 공항 쓰루가 1시간 40분
  • JTA

페리 이용

쓰루가항에는 신일본해 페리가 운행하는 페리가 발착하고 있어 홋카이도·아키타·니가타에서 직접 쓰루가에 오실 수 있습니다.
저렴한 요금으로 여유롭게 배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출발항소요시간
도마코마이 동항(직행편) 약 19시간 30분
오타루항(특정일만 운행) 약 20시간 30분
아키타항 약 19시간 50분
니가타항 약 12시간 30분

역사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쓰루가시는, 옛부터 대륙과 일본의 교류가 일본해를 통해 행해져 온 가운데, 천연의 양항을 가지고, 후배지에 게이한신 및 중경의 2대 도시권이 앞둔 교통의 요충으로서 발전해 왔다 네.

이 입지를 살려 일본해 측에서 처음으로 쓰루가-나가하마 사이에 철도가 부설되었습니다. 그 후, 쓰루가-블라디보스토크 간 직통 정기선의 취항과 신바시-가나가사키 간의 유럽 국제 연락 열차의 운행에 의해, 일본과 대륙 유럽을 연결하는 국제 도시가 되어, 쓰루가시의 발전은 「철도와 항구」와 함께 있었다고 아니요.

가나가사키 주변 지구는, 정기 취항선이나 유럽 국제 연락 열차의 발착 거점으로서 발전을 연출한 무대인 것과 동시에, 항구 거리 쓰루가를 상징하는 지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쓰루가 붉은 벽돌 창고는, 메이지 38년에 미국의 석유회사 「신육(뉴욕) 스탠다드 컴퍼니」에 의해 건설된 석유 저장용의 창고입니다. 구아 국제 연락 열차가 발착하는 쓰루가 항 역에서 러시아를 거쳐 유럽으로 이어지는 국제 도시로서 쓰루가가 번영한 시대, 메이지 중기부터 쇼와 초기의 쓰루가 항을 상징하는 시설이 되고 있습니다. 외국인 기사에 의한 설계라고 해, 벽돌은 네덜란드에서 들여다 쌓아 올려졌다고 하고 있어, 기둥의 안쪽에 벽을 마련해, 내벽에 기둥이 없는 공간이 되어 있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도중, 군의 비품 창고나 영업 창고로서 사용되고 있어, 호설 등에 수반하는 수복 공사도 실시되고 있습니다.

2009년 1월에 북동, 남동, 벽돌담이 국가 등록 유형 문화재에 등록되었습니다.

2012년에 시가가나가사키 주변 지구의 정비 방침이 되는 「가나가사키 주변 정비 구상」을 정리해, 그 선도 프로젝트로서 「붉은 벽돌 창고 정비 계획」이 2014년에 책정되었습니다.

2015년에 건물의 보강·수복 공사가 완료되어, 북동이 「디오라마관」, 남동이 「레스토랑관」으로서, 같은 해 10월 14일(철도의 날)에 개관이 됩니다.